아리랑 oldpop & Enka

PAUL ANKA - DIANA HD 본문

oldpop

PAUL ANKA - DIANA HD

아리랑. 2017. 11. 13. 00:26


Oh! Carol (Neil Sedaka)
Oh! Carol, I am but a fool.
Darling, I love you tho' you treat me cruel.
You hurt me and you make me cry.
But if you leave me, I will surely die.

Darling, there will never be another, 'cause I love you so.
Don't ever leave me. Say you'll never go.
I will always want you for my sweetheart,no matter what you do.
Oh! Carol, so in love with you.

Oh! Carol, I am but a fool.
Darling, I love you tho' you treat me cruel.
You hurt me and you make me cry.
But if you leave me, I will surely die.

Darling, there will never be another, 'cause I love you so.
Don't ever leave me. Say you'll never go.
I will always want you for my sweetheart, no matter what you do.
Oh! Carol, so in love with you.


오! 캐롤 (닐 세다 카)

오! 캐롤, 나는 바보 야.

달링, 사랑해, 너는 나를 잔인하게 대한다.

당신이 나를 해 쳤고 당신이 나를 울게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를 떠나면 반드시 죽을 것입니다.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해.

절대 날 떠나지 마. 절대로 가지 않을거야.

나는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항상 내 연인을 원할 것입니다.

오! 캐롤, 너를 사랑해.


오! 캐롤, 나는 바보 야.

달링, 사랑해, 너는 나를 잔인하게 대한다.

당신이 나를 해 쳤고 당신이 나를 울게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를 떠나면 반드시 죽을 것입니다.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해.

절대 날 떠나지 마. 절대로 가지 않을거야.

나는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항상 내 연인을 원할 것입니다.

오! 캐롤, 너를 사랑해.

오, 캐롤.
그대여 나는 바보입니다.
그토록 당신이 나를 잔인하게 미워할 지라도,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있으니까요.
당신은 나에게 상처를 주고 있어요.
나를 울리고 있어요.
당신이 떠난다면 나는 도저히 살 수 없을 것입니다.
그대여, 
제발 떠나지 말아요.
그토록 당신을 사랑합니다.
떠나지 않겠다고 말해 주세요.
내 가슴은 언제나 당신을 원하고 있습니다.
비록 당신은 나를 학대할 지라도.
오오 캐롤.
당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오, 캐롤 [Oh, Carole] (이야기 팝송 여행 & 이야기 샹송칸초네 여행, 1995. 5. 1., 삼호뮤직)


'old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라이카통  (0) 2020.05.20
올드랭싸인 씨셀  (0) 2017.11.16
Amen   (0) 2017.10.11
베사메무쵸가사 (스크렙)  (0) 2017.09.21
Paul Anka - Crazy Love  (0) 2016.09.25